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복된 스팸에 대한 신고 처리

반응형

한번 스팸을 받고 짜증나서 SKT 고객센터 통해 신고를 했다.

(별거 해주는 건 없다.-ㅅ-)


당연히 해당 번호는 스팸으로 등록되었고 ..


근데 다른 번호로 해서 동일 여자가 전화옴...

더불어 SKT 상담원이라고 구라를 치길래 이름을 알려달라고 하니 싫단다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조롱함 ㅠㅠ (개무시 당함ㅠㅠ 욕이라도 할껄ㅠㅠ)


다시 SKT 고객센터 전화를 걸어 상담을 했으나 

결론은


SKT 대처 

- 스팸 전화번호가 SKT 공식 대리점 번호인지 알아봐줌 => 당연 아니니깐 막하겠지..

- 스팸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상담원이 전화를 걸어 확인해준다고 함

- 처음엔 이 단계에서 통화 됨 몬가 이루어질지 알았지..

- 스팸전화로 전화해서 통화가 되면 수신자에게 업체정보를 물어볼꺼라고 함...

- 나도 물어봤는데 안알려주던걸.ㅠㅠ 

- 안알려주면 알수 있는 방법은 없데...

- SKT 정식신터이고 스팸으로 통화한 사람은 자기는 정식 상담원이라 라고 SKT사칭을 했는데도 방법은 없데.

- 이렇게까지 친절하게 전화해서 알려주는데도 행동을 안하네.. 이해가 안감


결론은 SKT 에서는 스팸에 대한 대처 의지는 없어.

물론 상담원의 상담과정은 친절하여 화는 누그러지겠지만..


그래서 결국 스팸 신고함.ㅠㅠ


URL : https://spam.kisa.or.kr/integration/main.do


나처럼 괜히 가입 하려고 노력하지말고 


불법스팸 - 스팸신고 들어가서 대강 입력하고 신고하면 됨


결과는 어떻게 될까?

이건 나도 궁금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