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로 번호이동 후 SKT에서 납부내역서 출력은 지점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종합소득세 신고 때문에 번호이동 전 통신사인 SKT에서 납부내역서를 출력하려고 했습니다.
1.
T월드 로그인 시 인증되지 않은 사용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증을 위해 번호 넣고 문자 받아 숫자 입력했는데 여전히 안됩니다.-_-;
차리리 인증을 하지 말라고 하죠...
2.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번호 이동 후 6개월이 지났기 때문에 고객정보가 삭제된다고 합니다.
잉? 삭제? 고객데이터를 그렇게 순순히 삭제한다고?
지점을 가야 한다고 합니다.
하아.. 지점이 가까이있으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3.
혹시 몰라 근처 대리점을 가봤습니다.
주인장이 검색하더니
"아 우리는 권한이 없네요? 지점 가셔야 할 듯 합니다."
아 역시 삭제된건 아니였어요..
고객데이터가 재산일텐데 그리 쉽게 삭제할리가-_-;
4.
지점 다녀왔습니다.
아.-_-; 창구 안내원이 사라지더니 잠시 후 종이를 들고옵니다.
모지?
"이 양식 맞으세요?"
확인해보니 리스트 형식이 아니라 달당 1~3장으로 된 종이를 들이밉니다.
일단 맞긴했지만..
"부가세 정보는 안나오나요?"
부가세 란이 있는데 비어있더라고요.-_-;
상세 내역 없어요 했더니
잠시후 어마무시한 내역서를 가져옵니다.-_-;
기본료 항목도 몇개 되고.. 요금제 항목도 10개가 넘고..
몬가 세부항목이 있는 듯 한데 그건 가려지고 대분류만 해서 여러개씩 나오나봅니다.
상담원이 미안해하며..
"이렇게 밖에 안된다는데요. 보시는데 불편할 꺼 같아요."
하아..
근데 이분은 왜 자꾸 왔다 갔다 하시지 했더만
지점장 자리에서만 조회가 된답니다.
와...
왜 내자료를 나도 못보는데 지점장만 볼 수 있는거지?
일단 다 친절하긴 했지만..
의아하긴 했습니다.
SKT 여러분!!
왜 내 정보를 조회하는데 내가 못보고 지점에 가서 지점장 PC로 봐야 하는거죠???
차라리 그럴꺼면 깔끔하게 지워주시던가요.
아니면 번호이동 시 납부내역서를 우편으로 보내주시던가요.
에효..
아쉽네요. SKT